“클론전쟁” TV 3화

오오오, 드디어 전쟁다운 전쟁의 시작입니다. 역시 땅에서 벌어지는 국부적인 게릴라전보다는 함대전이죠! ㅠ.ㅠ 누가 뭐래도 “스타워즈” 잖습니까!!

이번에는 클래식을 연상시키는 장면과 대사가 많이 나와 좀 자주 웃었습니다. “영 예감이 안 좋은데”야 단골메뉴니 그렇다고 쳐도 “타워를 조심해!”라든가, 전체적으로 에피 4의 데스스타전의 구도를 따르고 있다든가 하는 점들이 말이죠. 어찌되었던 우주전은 늘 공식이 있기 마련이고 익숙한 패턴이 보이는 법이지만



같은 이름을 달고 나온 애들이 이런 장면들을 줄지어 보여주면 낄낄거릴 수 밖에 없지요. 확실히 주 시청자층과 기존의 팬층을 함께 후리는 데에는 도가 텄어요, 아주.

그림자 편대는 꽤 마음에 드는군요. 구식에 느리고 둔탁하다는 이미지로 인식된 와이윙이라는 게 조금 적응이 안되지만 그래도 필름이 아닌 애니로 보니 나름 새끈합니다. 그런데 클론들이 매우 인위적인 말투로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고 있으니 영 어색하군요. 전투 중이 아닐 때에는 말투가 그래도 자연스러웠는데, 흐음. 대체 왜 그럴까나. 그런데 정말 클론들을 이렇게 그려주면 측은심 진짜 만땅으로 생기지 말입니다. -_-;;;;

일단 오늘의 교훈

……아나킨이 남의 말을 듣고 있어요!!!! 자기 스승 말은 죽어라 안 듣던 놈이 자기 파다완 말은 듣고 있다고요!!!! 너 대체 뭐야. -_-;;;; 어려서냐? 귀여워서냐? 혹시 여자라서냐!!!!!
 

우리 마스터께서는 점점 더 “아리따운” 아가씨가 되시고 [이번 화 목소리 왜 이리 방방 떠!!!]


나킨이는…나킨이는….나킨이는…..흑! 점점 더 턱이 엉덩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제길.

참고로 예고편

대사 듣기 전까지 새로 나오는 인물로 곤경에 처해 구조요청이라도 하나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대사가 “여기는 아미달라 의원.”
….당신 누구야!!!!!!!!

덧. 앞부분 나레이터를 예고편 목소리로 바꿔랏!!!!!

“클론전쟁” TV 3화”에 대한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