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삭제 신

러시아 사이트에 떴군요.
캐릭터별로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찰스와 모이라가 생각보다 많이 잘렸군요.
그러니 게이 영화가 되지, 이 사람들아. -_-;;;
모이라는 물론이요, 심지어 마네킹한테도 껄떡대는 찰스라니,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핫. 게다가 화도 내고 말실수도 하고 다양합니다그려. 주로 어린애 같고 보다 인간적인 모습을 부각시켰다가 들어냈군요. 잘했어요.
반시 귀여워요오…ㅠ.ㅠ
에릭이랑 찰스랑 서로 복도에서 잡는 거, 넘 웃겨요오. ㅠ.ㅠ 에릭은 가방 들고 있던데 혹시 도망치려고 했던 건가!!!
갑자기 정보가 막 쏟아져 나와서 얼떨떨합니다.
늦기전에 빨리 디비디 사라고 협박하는 거 같아요, 쩝.
덧. 영상을 다 본 뒤에는 유튜브처럼 ‘비하인드 씬’이라든가 다양한 관련영상들을 골라 볼 수 있습니다. 대체 이 영상들의 출처는….아무리 봐도 부가영상 유출본 같은데 러시아는 진정 무서운 곳이었군요. -_-;;;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삭제 신”에 대한 6개의 생각

  1. THX1138

    러시아에는 푸틴이 있지요..;;(뭔 소리랴)
    복도에서 저러는건 서로 간보는건가요 ㅎㅎㅎㅎ

    촬스와 모이라 장면은 필요한 장면같았는데 짤랐군요 대신 촬스랑 에릭을 그리 길게 잡으니 영화가 ㅎㅎㅎ

    찰스는 얼라같은 면이 있었군요 저런 모습도 참 좋은데 말입니다 저런 모습을 삭제안하고 보여줬다면 너무 가볍게 보였을지도 모르고 말입니다.. 교수님은 왜 마네킹한테 작업을 -_-;;; 삭제된 장면들 재미있네요 ㅎㅎ

    디비디 사라는 이야기인데 어째 국내에서는 디비디 이야기가 없는지 모르겠군요…

    http://28.media.tumblr.com/tumblr_lqpffqB8km1qcoetlo1_250.jpg
    이 둘은 ㅎㅎㅎ

    응답
    1. Lukesky

      복도 씬 오묘하지 않나요.
      모이라는 확실히 많이 잘랐다는 게 본편에서도 티가 났어요. 저 정도는 괜찮았을 텐데 많이 아쉽네요. 그러니까 이건 영화를 게이 삘로 만들려는 제작자와 감독의 음모…..인 겁니다. 쿨럭.
      글고보니 왜 진짜 국내에서는 디비디 이야기가 안나오는 걸까요. 요즘 해외에서는 여기저기서 블루레이와 디비디 사양이 돌기 시작했는데 말이죠.

      응답
  2. 아미씨

    전 오늘 하루종일 정줄 놓고서 일이 안됩니다. ㄱ-;;;
    결국 파일 전부 다운로드 받고…. 시투더망이예요.

    응답
    1. Lukesky

      전 삭제장면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보통은 몇 개 안 넣어주는데 제작사가 정말 작정하고 디비디 만드나 봅니다.
      억, 다 다운 받으셨어요??? 아니 저건 유튜브도 아닌데 대체 어떤 프로그램을 쓰신 거죠…ㅠ.ㅠ 전 삭제장면만 보고 다른 건 안 봤는데 무지 부럽슴다!! 움짤을 만들 수 있잖아요!!!

      응답
  3. 디오티마

    대중이 아닌 팬심에 호소하는 DVD 판매 전략이군요.ㅎ
    깨알같은 재미가 있어서 사고 싶어져요.ㅠㅠ 사악해요.

    응답
    1. Lukesky

      노리는 시장층이 너무 잘 보여서 문제입니다, 이 팀은. -_-;; 하긴, 생각해 보면 영화 자체가 노린 것 같기도 해요, 쿨럭.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