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natural 8×01 We need to talk about Kevin

허.

제레미 카버의 귀환으로 인해 제 마음이 한층 가벼워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8시즌 1화의 문을 상당히 흥미롭게 여는군요.
일단 스토리의 다각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캐스와 짐 아저씨를 지운 대신에 첫판부터 베니와 케빈을 가져왔는데
여기에 메그와 가스를 양념으로 치고
메그와 함께 캐스는 다시 귀환할테고, 크롤리 이야기가 확장되면 조금 억지 부려서 짐 아저씨도 끼워넣을 수 있을 것 같거든요.
흐음.
1. 새로 등장한 베니 캐릭터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이 녀석 딘의 거울과 같은 모습인데다 상황상 샘+루비의 조화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요. 굳이 brother라고 부르며 딘에게 자신의 존재와 과거를 계속해서 상기시키는 게 일단 머리도 좋고[아흙, 역시 머리 좋은 애들이 좋아요, 전.] 감정적으로도 앞으로 이끌어나갈 여지를 충분히 남겨두고 있거든요. 게다가 이 친구 크롤리랑 같이 세워놓으면 상당히 재미있는 대화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예전에는 지옥에 갔다 오면 그 상황을 싹 지워버리고 암시를 주더라도 너무 희미한 수준에 그쳐 캐릭터들의 감정적 면을 깎아내리다 못해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죠. 이번에는 아예 대놓고 회상 장면을 끌어온 탓에 무릎꿇고 감사라도 해야 할 지경이네요.
사실 연옥의 숲속 장면을 보며 ‘푸하하하하, 프레데터다!’를 외쳤더니 뒤에서 애들이 ‘순수하다’는 대사를 치지 않나. 캬캬캬캬.
여하튼 가장 좋은 건 딘이 샘한테 심하게 구는 걸 보니 “이 자식! 패주고 싶어! 네 동생 더럽게 불쌍하다고1!!! 아, 이해 좀 해 줘라!”가 나오긴 하는데 애가 1년 동안 고생한 걸 비주얼로 보여주면서 자기 입으로 ‘난 변했어’라는 대사를 치게 하니 제작진들도 그 사실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는 걸 보여준다는 거예요. 옛날엔 아무 설명없이 딘을 사이코패스로 만들어놨으니. 이것만 해도 엄청난 발전이죠.
3. 대체 천사 찾는 대사가 몇 번이나 나온 건지…7시즌 때 한 짓에 대해 보상이라도 해 주는 것 같습니다. ‘곧 나와요. 그러니 좀만 참아주셈’이라고 팬들 달래면서요. 아놔, 이 사람들 마음고생이 막 보이는 것 같아 웃겨 죽겠어요. 으익.
4. 혹시 이번 시즌의 큰 줄거리는 문 닫는 데 필요한 아이템 구하는 걸까요…
5. 그건 그렇고 이브 엄마, 너무 불쌍해요. ㅠ.ㅠ
자식들이 죽어도 편히 살지 못하고 그런데서 살아있을 때 보다 더 치열하게 생존게임을 벌여야 한다니. ㅠ.ㅠ 그들의 삶과 죽음은 정말 문자 그대로 투쟁의 연속이잖아요. 제가 이브 엄마라면 그런 것 때문이라도 신을 미워할 이유가 충분할 듯요.
 

Supernatural 8×01 We need to talk about Kevin”에 대한 4개의 생각

  1. 아프

    벌써 8시즌인가요…ㅠㅗㅠ 밀린 걸 볼 날은 영영 오지 않는건가…ㄱ-

    응답
    1. Lukesky

      하우스를 지금 3시즌부터 열심히 달리고 있는 나도 있는데 뭘. 언제 그대도 한번 달려보렴. 흐흐.

      응답
  2. TouchedByMisha

    1. 저도 베니 좋아요. 🙂 딱 시즌3 루비 첫 등장같은 포스가 쩔쩔 넘치는 게.. ㅎㅎ 게다가 딘을 쌈싸먹는 재주도 근사하고요. 등장하자마자 딘이 안아주다니… 엉엉 베니가 부러워요. 베니 팬들이 부러워요. ㅠㅠㅠㅠ

    2. 돈이 없어서,라는 변명 하기에 자기들이 한계에 온 걸까요.. ‘정말 돈 없어’를 보여주자!! 이런 소리가 막 들렸어요 ㅋ 근데 그 순수하다 운운이 프레데터에도 나오는 말인가요? 전 좀 뜬금없이 들려서…

    3. 그것도 ‘니 천사’라고 부르며 말이죠. 근데 이게 시즌6이나 7에서 한 거라면 쌍수를 들고 춤을 췄을 텐데, 시즌7의 만행을 지나서 겪는 거니… …전 마음은 살짝 나아졌는데 기운이 쏙 빠지더라고요. 게다가 후회 안 한다 운운은 분명 ‘캐스를 거기서 어쨌길래’ 요 암시 하느라고 넣은 거라서, 그 두 개가 만나니까 계속 이렇게 사람 간 보려면 시즌8에서 진짜 시리즈 놓아 버려, 이 소리가 전 나오더라고요 ㅠㅠ

    4. 로버트 싱어 옹이 이번 시즌은 ‘레이더스’ 생각하라고 하셨습니..

    5. 뭐 적어도 자기는 다 떠받들어 주고 이브 본인은 그게 자연의 법칙이라고 생각하고 사셨다니… 여하튼 딘희는 거기서 이브만 안 만나면 되는 겁니까. 정말 사냥도 함부로 할 게 아니었어요. ㅎ

    – 제레미 카버가 진짜 머리는 좋아요. 지난 시즌에 아쉬웠던 걸 그냥 다 팍팍 넣어주고 ‘봐라, 봐라, 봐라, 봐라’ 이러는 게 보이더라고요 ㅎㅎㅎ 게다가 케빈을 그렇게 밀어주다니!!! 모든 인물들 다 밀어주는 게 진정 바람직하여 글썽했습니다. 근데 카버 본인이 ‘바비는 어떻게 데려와야 할 지 모르겠다’ 이러고 대놓고 말을 해서 ㅠㅠ … 어이구 세라ㄴ 나쁜ㄴ 이 말 밖에 안 나와요. 어떻게 시즌 하나에서 그렇게 기둥뿌리까지 뽑아 먹었는지 말이죠.

    – 전 마지막 장면 때문에 심히 심란해요. 지나치게 베니 한 마디에 홀랑 넘어가는 쟤가 정말 100% 딘희가 맞나 싶어서요. -_- 근데 젠슨이 분명 100% 딘이라고 했고. 캐스가 혹시 딘희 머리 속에 무슨 짓을 했나 싶기도 하고, 아니면 누구 이론대로 그 강가가 레테의 강이어서 거길 건너가며 뭔가 뒤섞였나 싶기도 하고요.

    -그나저나 8화인지 9화 촬영장 사진 보고… 기뻐해야 할지 아님 저게 그냥 간보기일지. …그걸 보고 기뻐 않다니, 세라ㄴ이 제게 제대로 불신을 가르쳐 줬구나 싶어요. -_-;;;; 그나저나 캐스 후줄근 양복에 트렌치코트 오랜만에 보니 글썽글썽하더랍니다, 글쎄.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