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워라! 싸워라!

수퍼내추럴 6시즌 16화 미리니름 사진이라고 합니다.

 
원래 이런 거 안 잘 안보는데 어쩌다가 눌렀더니만
[#M_ more.. | less.. |사용자 삽입 이미지“그 아-들은 내 아-들이여. 이 썩어빠질 집안은 할아버지고 아버지고 아-들한테 도움이 안되어.”
 
엄훠, 바비 아저씨 새뮤얼 할부지 멱살 잡았네. >.< 자식새끼 싸고 도는 어미새 앞에서 나이고 서열이고 없는 겁니다. 우하하하하하하하하핫. 아찌 홧팅!!! 아니, 뭐 제가 국장님한테 억하심정이 있는 건 아니고요…단지 수뇌에선 바비 아저씨에 대한 애정도가 훨씬 웃도는지라….우물쭈물. 에이, 국장님 다른 데서도 이런 거 많이 당해보셨으면서.

그건 그렇고…할부지 이마가 벌써 깨져 있는 걸 보니 애들을 위험한 데 데려갔다가 한 놈 잃어버리거나 심하게 부상당하고 바비 아저씨네 집에 도망쳐와서 야단맞는 건가…아아, 젠장. 이래서 미리 사진이나 예고편을 보면 안되는 겁니다. 흑흑흑.
_M#]

덧. 어제 케이블에서 해준 드라마에서 루시퍼 아저씨 봤어요!!! 이죽거리는 악역으로 나오시던데 새삼 아, 저 사람도 키가 참 큰 배우지..라는 걸 깨달았다는 거 아닙니까. 쥔공급 남자배우들이 다 올려다보고 있더라고요. 넵, 제럿이 나쁩니다.

 

싸워라! 싸워라!”에 대한 4개의 생각

  1. worry

    저는 저 사진보고 ‘허거 바비/새뮤얼/루퍼스 팬픽 떠돌겠다’ ….. OTL 제가 중노년끼리의 화학반응에 무지 약하지 말입니다.

    응답
  2. 디오티마

    요즘 캐스도 잘 안 나오고, 바비 아저씨도 가끔 전화만 받으셔서 허전했었어요. 그리울 때 쯤 짠~ 하고 나타나셔서 아빠새로 나오시는군요.ㅎㅎ 새뮤얼은 정체성이 좀 오락가락해서 잘 모르겠어요. 부국장님 자주 보는 건 좋지만요.

    응답
    1. Lukesky

      전 아까 12화 보면서 처음에 캐스다!!! 라며 기뻐했는데 중간에 다시 사라졌다가 또 끝에만 나왔어요. 엉어엉. 형제가 중심인 드라마니 어쩔 수 없겠지..ㅠ.ㅠ 라면서도 참 아쉽단 말이지요. 흑흑. 부국장님은 한번 뻥하고 터트려 주셔야 해요. 나중에 사라지실 때 과연 손주들을 위해 희생하실지가 관건이랄까요. ^^*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