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6부작 극장에서 3D로 재개봉 확정!

잰나님 얼음집에서 엮습니다.
에 가시면 대문짝에 떡 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게 떠 있습니다.
참고로 저거 랜덤입니다. -_-;; 한번 더 누르니 다스 몰이 반겨주더군요.
원본 기사는 여기
번역은 잰나님이 올려놓으셨습니다.
여기까지가 사실 전달.
+++++
에피 1부터 개봉하는 이유는 당연하고,
에피 1이 빠르면 2012년이라니, 그럼 클래식 3부작은 대체 언제 개봉한단 소리야!!!!! 진짜로 한 편에 한 3~5년 잡아야하는겨? 이 자식들 진짜로 자라나는 다음 세대까지 손아귀에 넣고 마음껏 흔들려고 작정을 했구나. ㅠ.ㅠ 얘들아, 너희들은 평생 빠져나올 수 없는 마수에 걸려든 거예요. ㅠ.ㅠ
뭐, 에피 1,2,3이야 그래도 최근 만든 애들이니 그렇다쳐도
클래식 3부작은 에피 4 첫장면만 제대로 만들어주면 다른 거 다 필요없으! 우어, 우어, 우어. 심지어 마지막 데스스타 출격 씬도 없어도 돼!!!!
머리꼭대기에서부터 한도끝도 없이 이어지는 이제큐터!!! 헉, 헉, 헉, 헉, 헉, 상상만 해도 황홀하다, 헉헉헉헉헉. 슬로우모션으로 2시간 내내 그 장면만 틀어줘도 심장 부여잡고 감상할 수 있음. 헉헉헉헉헉헉헉.  
아놔, 조지 아저씨 슬슬 나이랑 건강 걱정 되시나봐요. ㅠ.ㅠ 요즘 막 연타로 날려주시네.

“스타워즈” 6부작 극장에서 3D로 재개봉 확정!”에 대한 16개의 생각

  1. s.

    카메론 아저씨 때문에 요즘 개나소나 3D로 가는데, 제작단계에서 3D로 하지 않고 차후에 손을 댄 것들은 이례없이 혹평이라죠; 스타워즈는 블루레이 리마스터링하면서 잉여력(양덕의 힘!)을 발휘한 듯한데, 극장 개봉에만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괴력의 ILM이니까 일말의 희망은 있지만서도.. 그나저나 한국에서 개봉은…?
    그냥 블루레이로 보는 내 방 극장부터 기다릴래요. ㅠ_ㅠ

    응답
    1. Lukesky

      제정신 박힌 팬들이라면 당연 화질따위 기대 안할걸. ^^* 그저 내가 위에 쓴 대로 ‘그 장면이 입체감 만빵으로!!’에 감동하는지라. 실제로 클래식 같은 경우는 풀 3D도 아니고 부분부분 중요한 장면만 옛날 셀로판 안경 쓰는 정도의 퀄리티만 나와도 다들 감동할거야.

      그리고 일단, 그대 말대로
      극장이라잖아!!!! 극장!!!!! 극장!!!!!!! 헉헉헉, 극장!!!

      응답
  2. 해명군

    으어어어어어어;;;;;;;;;;;;;;;;;;;;;;;;;;;; (말이 필요없습니다. 근데 국내 개봉은….?! 하겠죠? 해야하는데?!)

    응답
  3. A셀

    마야 달력이 2012년에 끝나는 건 이걸 예상해서였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1g쯤 들었습니다. 어헣헣헣…;ㅅ;

    안그래도 최근들어 극장 가서 영화 한편 보는 거보다 DVD 나올때 기다려서 사보는게 더 싸게 먹힌다는 사실을 깨닫고 3D 영화 아닌 건 극장에 안 가기로 다짐했는데 타이밍이 아주 적절하군요(…)

    응답
    1. Lukesky

      으헉, 그렇군요. 설마 이건 세상이 망할 또 하나의 징조인 건가요!!!
      하긴 요즘 영화비가 워낙 비싸서리…그런데 전 나이가 들어 집중력이 떨어져서인지 영화는 역시 사방깜깜한 극장이 좋더라고요.

      응답
  4. 사과주스

    6부작 전부 다요?? 헉;;; 과연 퍼퍼어웨이은하계의 스케일 답습니다;;;

    응답
  5. 잠본이

    카사블랑카에 컬러 칠한 것처럼 영화를 개악하는 실수는 없었으면 하지만… 뭐 룩하스니까 알아서 잘 하겠죠 OTL

    응답
    1. Lukesky

      익, 그러고보니 한참 흑백영화에 색깔 입힌다고 시끄러웠던 적이 있는데 그게 카사블랑카였나요? -_-;; 왜 그런 바보짓을….
      제가 루카스 대마왕에게서 믿는 건 캐스팅밖에 없어요. ㅠ.ㅠ 그래서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치만 뭐, 이것도 ‘그저 보너스 장난질’로 받아들이면 마음이 편하니까요.

      응답
    1. Lukesky

      가끔 루카스 씨는 너무 많이 뱉어내서 문제지 말입니다.
      엑스파일 극장판3….도 혹시 10년 뒤에 나오는 게 아닐까요….

      응답
  6. 디오티마

    저는 극장에서 스타워즈를 본 적이 없어요. 개봉하면 보고 싶네요. 저처럼 감질나게 비디오나 TV로 본 사람들은 극장판으로 보면 새 영화를 보는 느낌일 것 같네요.
    그나저나 엑파 극장판 3은 진정 안 나오려나요.;;;

    응답
    1. Lukesky

      97년에 이미 20주년 기념으로 클래식을 재개봉한 역사가 있고, 이후 프리퀄이 개봉했으니 한 10년 단위로 극장에서 “스타워즈” 시리즈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던 셈이죠. ^^* 정말 팬들이 잊을만하면 잊지 않게 해 준다니까요.

      응답
  7. 곤도르의딸

    일단 극장개봉만으로도 감지덕지죠… 하지만 역시 개봉순서는 4,5,6,1,2,3이어야 하지 않냐는 일말의 억지를 부려보고 싶슘다… 2012년에 에피1부터 개봉하면, 제 딸과는 에피 4 정도부터 같이 극장 갈 수 있겠다능. (전 반드시 딸에게 클래식부터 보여줄 겁니다!) 이렇게 생각을 하고 나니, 진짜 넥스트 제너레이션까지 후려먹겠다는 루카스의 의지가 느껴지네요….. 아아;;;;;

    응답
    1. Lukesky

      저도 에피 4부터 개봉해야 한다고 강력 주장하는 바이나1!!! 클래식과 프리퀄은 수정에 필요한 기술과 기간이 현저하게 차이날 수 밖에 없으니 왜 그런 선택을 했는지 이해하겠더라고요. 오오 따님은 제 3대 스타워즈 키드로 자라는 거군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