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와 악마” [미리니즘 재중]

한마디로 ‘눈이 즐거운 영화’되겠습니다. ^^*
바티칸, 로마, 카톨릭 의식과 관련된 화면들은 늘 뽀대가 나기 마련이죠. 미술품들, 소품들, 군중들, 화려한 복장과 경건한 의식들.

………..그리고 유안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넵, 유안씨. 사제복 입은 유안씨. 사제복 입고 걸어다니는 유안씨. 사제복 입고 어깨를 살짝 오므리고 구부정하게 걷는 유안씨. 사근사근한 말투의 유안씨. 그 말투로 기도하며 입맞추는 유안씨. 그 조용하고 매끈한 말투로 순진한 척 두 눈을 크게 올려다 뜨며 사람들을 녹이는 유안씨. 얌전하고 다소곳하게 두 손을 배 위에서 맞잡은 유안씨. 약간은 오만하게 뒷짐 진 유안씨. 두 팔을 벌리고 연설하는 유안씨. “This is War”라고 선언하는 유안씨 [아이고 마스터어!!!!!!] 아담한 몸집으로 빛을 받으며 커단 문을 열어젖히고 성큼성큼 걸어들어가는 유안씨. 비명 지르는 유안씨. 괴롭힘 당하는 유안씨. 가슴 감싼 유안씨. 건장한 청년들에게 보호받는 유안씨. 피흘리는 유안씨. 옷깃 풀어헤치는 유안씨. 로만칼라 한손으로 벗어던지는 유안씨[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기름에 젖은 유안씨. 고개를 위로 젖히고 기름을 붓는 유안씨. [좔영기사 심봤다.] 하늘을 향해 손 벌리고 무릎꿇는 유안씨.    

……나 방금 뭘 보고 나온거지. -_-;;;;

이 영화, 심히 수상합니다. 카톨릭과 유안씨 빠심으로 똘똘 뭉쳐 만든 거 같아요. 사심이 들어가 있어!!! [아니면 제 뇌가 흐물흐물해진 건지도요. ㅠ.ㅠ] 게다가 캐스팅 담당 누군지 모르지만 매우 칭찬해주고 싶군요. ^^* 인상적인 조연들이 가득합니다. 요즘 이스턴 프라미스의 그 아저씨 자주 뵙네요. 여배우도 왠지 모를 특이한 매력이 있고.

댄 브라운 작품은 “다빈치 코드” 책 밖에 읽지 않았습니다. 영화는 보지 않았고, “천사와 악마”는 책을 읽지 않았군요. 한데 뭐랄까, 이 작가 너무 뻔해서. -_-;;; 수수께끼는 거대하나 음모는 찌질하다는 패턴을 그대로 따라가고 있습니다. 단순한 이야기가 반복되는데 생각보다 상영 시간이 길어서 놀랐어요. 그나마 슬슬 지겨워질 때쯤 변주를 해 줘서 지루하다는 생각이 들기 전에 재빨리 상황을 바꿔줄 줄 압니다. 익숙한 솜씨여요. 덕분에 좀 허술하긴 하지만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하튼, 다시 말하지만 여러 가지 의미로 눈이 즐거워서. ^^* 반물질 폭탄이 상공에서 터졌는데 바로 밑에서 낙하산 타던 인간이 살아 내려왔다는 거 정도야 “기적”으로 해석해주죠, 뭐. 음악은 지나치게 웅장하기만 해서 미스.

덧. 우리 유안씨 수단 차림하고 DVD 서플에 나와줄까. +.+ 벌써부터 눈돌아가는 소리가, 쿨럭.
덧2. 친구녀석이 책에 나왔다던 궁무처장님의 비밀을 알려주더군요. 아아, 출생의 비밀 따위 우리나라 주말 드라마에나 나오는 줄 알았는데. ㅠ.ㅠ
 


[#M_유안씨 사진들. >.<|less..|
그런데 유안씨 클로즈업이 드물군요. 으하하핫, 저 이 사진들 뽑은 사람들 심정 십분 이해하고 남을 거 같아요. ^^* 클로즈업으로 유안씨 얼굴 보여주고 싶은데 그랬다간 사제복이 짤리고, 사제복 입은 유안씨 전신을 다 보여주자니 유안씨가 너무 작아지고. 으흐흐흐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는 영화 홍보차 행사장에서. 저 차림마저 신부복으로 보이려 합니다, 이젠.
사용자 삽입 이미지
_M#]

“천사와 악마” [미리니즘 재중]”에 대한 17개의 생각

  1. zelu

    제가 그래서 이 영화를 보려고합니다ㅠㅠㅠㅠㅠ
    아아…Lukesky님 포스팅보고 지금 가슴이 두근박질쳐요///

    응답
    1. Lukesky

      젤루님이시라면 바티칸 장면만으로도 충분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물론 유안씨는..유안씨는…아아악!!!

      응답
  2. 아프

    흐흐. 이완씨+_+ 리히터역을 맡은 배우는 맘마미아에서 빌,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빌 터너를 연기했던 배우로군요. 흐흐, 이런 솔직하지 못하고 꼬인 성격 은근 맘에 드는..

    응답
    1. Lukesky

      엥, 맘마미야는 알겠는데 그 배우가 빌 터너라고??? 허걱, 상상 안된다. 꼭 저런 사람들이 손해를 보기 마련이지. ^^*

      응답
  3. 곤도르의딸

    사실 이 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보고 나서 마음이 너무 심숭생숭해요. 마지막 오일씬은 단 몇초의 순간일 뿐인데도 너무 강렬하지 않았습니까. 흐흐…

    응답
    1. Lukesky

      그 오일씬에서 눈감고 입벌린 표정을 보며 제 혼도 우주 멀리로 날아가는 걸 느꼈습니다. ㅠ.ㅠ

      응답
  4. kyle

    루크스카이님께서는 정확한 걸 보고 오신 겁니다! 네네 유안 쇼였습니다. 사실 각색 따위 중반부터는 포기하고 나니 그저 유안 궁무처장님만 눈에 들어오더군요. (체념 섞인 감상)
    개인적으로 책도 꼭 읽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절대 명작; 이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읽고 나면 아주 번뇌에 들끓게 됩니다. T^T

    응답
    1. Lukesky

      그렇군요! 제 착각이 아니었던 거군요! 아니 진짜, 유안씨를 너무나도 신경써서 다듬어준 까닭에 내용 몰라도 ‘내막이 누구’라는 걸 짐작하겠더라니까요.
      ‘천사와 악마’가 ‘다빈치 코드’보다 정말로 낫나요? 전 ‘다빈치 코드’의 초반부는 그럭저럭 재미있었는데 뒤쪽을 보고는 작가가 제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했거든요.

      응답
  5. Novus

    문제작이라고밖엔 할 수 없습니다….작품성은 아쉽고, 팬심으로는 어이 없이 잘 만든….아아, 영화 보고 나니 남는 건 궁무처장님 얼굴, 궁무처장님의 목소리였습니다.ㅠㅠ

    응답
    1. Lukesky

      ….저 이영화 보면서 순간 팬심..도 아니고 빠심으로 똘똘뭉친 마님의 ‘엘리자베스 2’가 생각났지 뭡니까. ㅠ.ㅠ 아니 진짜, 기본이 똑같은 거여요. ㅠ.ㅠ

      응답
  6. eponine77

    이런 이런 이런…주변에 이 영화 보고 같은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께서 넘치시는데…덕분에 랭던 교수는 주인공임에도 저 멀리 밀어놓는..루크 스카이님 마저도…그나마 유안의 섹시함을 모르던 사람들까지 이번에 만이 들 전염이 되었어요. 론 하워드가 아무래도 유안을 사랑하는 것 같다는 음모론(?)까지… 저도 어제 4K 디지털로 까만 수단(사제복)의 그를 보는 것으로도 영화 본 가치를 뽑고도 남았노라 생각했다는…^^;; 아 궁무처장의 출생의 비밀과 설정을 너무 단순화 시켰다 하여 비판은 좀 있더만요. ^^

    응답
    1. Lukesky

      전 처음부터 ‘톰 행크스 랭던’에도 불구하고 유안 씨 때문에 이 영화를 보러 갔는걸요. -_-;;;

      응답
  7. 세이

    그러니 사람들이 제목은 <궁무처장과 궁무처장>이라고들 하는 걸지도요…ㅠ
    어차피 천사이자 악마셨으니 그렇게 바꿔도 별 상관은 없을 듯 ㅎㅎ;;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