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ㅋ굿ㅋ

저런 말을 안써봐서 저게 제대로 된 표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왠지 이 글은 제목을 저렇게 써야할 것 같아서 말이죠.
요즘 게임을 열심히 후려치고 있는 정부와 정부의 끄나풀 조선일보의 행태에 대한 진보신당 정책논평 한번 읽어보시죠.

[정책논평]
게임 규제로 학교폭력 예방? 청소년 빙자 기금축적하려는 교과부 꼼수

링크 들어가기 전 맛뵈기
<게임용어 버전> 
 교과부가 발표한 학교폭력 예방 패치들은 임팩트가 거의 없는 사실상 너프가 된 쓰렉패치였으며, 괜히 트래픽만 높여 버퍼링만 증가시키는 것이었다. 특히 교과부 제작 학교폭력 예방패치 12.2.6버전은 허접 템 드랍으로 유저들을 실망시키면서, 마치 렉 걸린 몹에 일점사 극딜을 하는 듯한 상실감을 유발하며 광역 어그로를 끌고 있다.
게임이 학교 인던에서 피브이피를 유발한다는 어떠한 증거도 제시하지 못하면서 교과부와 여가부는 이번 패치를 통해 학생들이 풀엠과 만피를 채울 수 있다고 주장한다. 교과부는 이번 패치에서 입겜 2시간 후 10분 간 쿨타임을 돌리는가 하면 일정시간 후 경험치다운과 같은 스킬을 도입하고 있다. 와우 2시간 돌리고 스포 2시간 돌리라는 배려인가? 한편 교과부는 게임 · 인터넷 디버프 해제용 물약 현질 등의 패치도 예고하고 있다.
….후략
이어 <일상용어> 버전에서 해석 들어갑니다.
아, 진짜 웃다 돌아가시는 줄 알았습니다. 딴지일보 형식이긴 한데 이번에 게임업계 두들겨패는 전법이 워낙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다 보니 이런 것도 통쾌해 보이는군요. 이정도는 해줘야죠, 캬캬캬캬캬캬.

우왕 ㅋ굿ㅋ”에 대한 9개의 생각

  1. s.

    근데 저게 일반인들에게 먹히더군요. 애들은 공부나 하는 게 맞대요.(웃음)
    개인적으론 ‘닥치고 과기부나 다시 살려내!!! ㅜㅠ’입니다. 결국 돈문제인데 참 잘도 속아요.

    응답
    1. Lukesky

      아니 공부를 너무 많이 해서 이지경이 된 건데 대체 뭐래. -_-;;;; 이건 뭐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시절보다 더 사람을 말려죽이니.
      게다가 어쩜 이번 정책은 이 정부가 늘 그렇듯 노골적이라냐. 뒤로 콩깍지 까는 수준도 아니라 그냥 돈내놓으쇼 협박 -0-

      응답
    1. Lukesky

      양대는 아니지만 인지도있는 정당이 공식논평으로 저렇게 내놓았으니 정말 절정이라 할 수 있죠. ^^*
      으악, 에밀 졸라. 세상 돌아가는 꼴이 이모양이니 사람들 글솜씨만 늘어갑니다. 캬캬.

      응답
    1. Lukesky

      밖에서 봐도 속이 타는데 그 업계 계시는 분들은 얼마나 기가 막힐지 말입니다. ㅠ.ㅠ

      응답
  2. 디오티마

    확실히 딴지 스타일(?)이 다시 유행하고 있네요. 진보신당에서 이런 걸 내놓을 줄이야.ㅎㅎ 이랬어요.

    응답
    1. Lukesky

      뭔가 중간에 일반 버전과 내용을 맞추느라 술술 써내려 간 건 아닌 것 같지만, 참신한 시도였어요. ^^* 제가 원래 언어파괴를 싫어하는데도 이런 풍자는 점수를 높이 줄 수 밖에 없더라고요.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