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훗, 루카스 대마왕 하는 짓이 뻔하지 말입니다. 함정이 숨어 있다는 걸 알았어야 하는 건데. -_-;;;;
괜찮아요. 괜찮아요!! 화질 따위! 음질따위! 어차피 본편은 관심 없었는걸!!! 전 오리지널 볼거예요!!!

10년도 넘게 이런 테러를 당하다 보니 이젠 거의 포기 상태로 무감각해졌어요.
세상에서 우리만큼 불쌍한 팬들도 없을 겁니다.
팬덤은 세계 최강인데 원작자가 대놓고 웬수야. 으하하하하하하하!
그것도 모자라 아예 안티짓을 하고 있어!!!! 안티짓 하면서 자기 거니까 상관 없대!
그런데 돈은 돈대로 긁어가!!!!!! 으하하하하하하하!!!

”에 대한 12개의 생각

  1. THX1138

    저도 이젠 그런가보다 합니다
    저러고 안나오면 이 양반이 뭐하나 궁금할 정도예요 ㅎ

    응답
    1. Lukesky

      이젠 그러려니…하지 않으면 스트레스 받아서 살 수가 없죠. ㅠ.ㅠ 이 빌어먹을 영감탱이!

      응답
    1. Lukesky

      전 And I know I’ll buy them에서….ㅠ.ㅠ 팬들은 정말 다 똑같은 모양이어요, 흑흑흑. ㅠ.ㅠ
      유튜브에는 심지어 다른 버전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좌절감이 느껴져요. ㅠ.ㅠ

      응답
  2. worrynet

    근데 팬의 의욕만 세계최강인 팬덤에서 똑같은 짓을 하는 문어대마왕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조금이라도 위안 삼으십셔.

    응답
    1. Lukesky

      으악, 님!!! 전 생애 최초이자 가장 강력한 팬덤이 스타워즈인데 그 이후 20년만에 처음으로 카테고리 새로 만들 정도로 푹 빠진 게 슈내라고요!! 전 대체 그런 제작자들만 찾아다니는 레이더라도 있는 겁니까, 어헉! ㅠ.ㅠ 아아, 죽는 조연들만 좋아하는 성격에서 모자라 이젠…ㅠ.ㅠ

      응답
  3. 사과주스

    으하하하 웃는게 웃는게 아니죠 ㅠ
    아….이럴 줄 알았으면 오리지널 시리즈 비디오 테입을 봤을때 그냥 질를걸 그랬어요…어떻게던 재생해서 볼 수 있었을텐데.

    응답
    1. Lukesky

      ….그러고보니 전 빨리 VHS 플레이어를 구해놔야 하는데 말입니다. 스타워즈 더빙판이라도 보기 위해선….

      응답
  4. 토끼

    아놔ㅡ 이 영화는 대체 패러디가 안되는 경우가 없네욬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저 영화가 보고싶어집니다…

    응답
    1. Lukesky

      게다가 이번 스타워즈는 패러디 영상이 두개야. 이거 말고도 하나 더 있다우.
      그러고보니 저 영화 나왔을 땐 꽤 논란에 휩싸였는데 패러디로만 사용되고 있군…

      응답
  5. 파랑우유

    으엌ㅋㅋ 이 영화 거의 짤방수준이구나 ㅋㅋㅋ 난 오아시스 때문에 첨 봤는데 관련 동영상보니까 별 버전이 다 있더라. 크크;;

    응답
    1. Lukesky

      이 영화는 정말 패러디 없는 거 찾는 게 더 빠를 거 같아. 난 오아시스 거 있는 줄은 처음 알았어. 얘네들 패러디만 찾아서 나열해놓으면 진짜 웃길 듯.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