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마틴 빌보 씨! 베네딕트 군!

“셜록”에서 셜록 홈즈 역을 맡았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피터 잭슨의 “호빗”에 출연한다는군요.

마틴 빌보가 시상식장에서 불었대요. 으하하하핫.
게다가 베데딕트 군이 그 자리에서 확인까지.
….전략
Speaking in the winners’ press room, Freeman let slip to reporters that Cumberbatch would be working with him again very soon in Peter Jackson’s Tolkien adaptation.

Cumberbatch added afterwards that his casting was supposed to have been kept secret and refused to disclose details about his characte

….후략
틀림없이 좔영장에 놀러왔다가 이렇게 됐을 거예요. 푸핫.
이 싸람들이 일하는 데서 친분 과시하고 있어!!!
아마 스쳐지나가는 역이 아닐까 하는데
긴 팔다리를 최대한 써먹을 수 있는 캐릭터면 좋겠군요. >.<
아, 그런데 왜 이렇게 이 소식이 웃기죠. ㅠ.ㅠ

악, 마틴 빌보 씨! 베네딕트 군!”에 대한 11개의 생각

  1. 사과주스

    어헉?! 진짜요? 으하하하하~ 아니 이거 정말 왜 이렇게 웃기죠.
    지나가는 빌보를 붙잡아 까칠하게 굴면서 블라블라 추리를 지껄이는 지나가는 독수리라던가 드워프라던가 혹은 거미라던가?!

    응답
    1. Lukesky

      흐흐, 일단 베네딕트 군의 반응으로 보아 마틴씨가 반 농담으로 건넨 것 같아서 기껏해야 얼굴이 살짝 보이는 카메오 정도가 아닐까 싶어요.

      응답
  2. as

    어이쿠. 베네딕트군이라면 일단 엘프부터 생각나는데 무슨 역일까 궁금하네요 으히히히

    응답
    1. Lukesky

      일단 길쭉길쭉하고 음침(;;;;;)ㅎ니 머크우드에 딱이죠! 하지만 리처드 아미티지가 드워프를 하는 세상이다 보니, 영 종잡을 수가 없지 말입니다.

      응답
  3. 디오티마

    지금 제 머릿속에는 홈즈밖에 없어서 어떤 모습일지 상상도 안 되는 걸요. 좀 묘하게 생긴 게 엘프 쪽이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은 듭니다.ㅎㅎㅎ

    응답
    1. Lukesky

      베네딕 군 정말 특이하게 생겼죠. 그런데 반지 쪽은 워낙 분장을 후덜덜하게 해대니 다 끝나고 나면 오히려 못알아볼지도 모르겠어요.

      응답
  4. 곤도르의딸

    엘프 단역이라는 소문이던데… 어떤 팬이 베네딕을 엘프로 합성해놓은 짤이 벌써부터 돌고 있더군요. (레골라스 합성짤인 듯)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지. 흐흐흐흐…

    응답
    1. Lukesky

      엄훠나, 엘프 단역이라면 베네딕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 >.< 파하하하하하하하하핫. 역시 마틴 씨 구경한다고 촬영장에 놀러갔던 게 틀림없습니다1!!

      응답
  5. 핑백: 루크스카이, 하늘걷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