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지웠다

아이패드를 손에 넣고

이것저것 손을 대보다
레스토랑 이야기와 발렌타인데이 이야기를 시작했는데
결국 사흘째인 어제 과감히 삭제했다.
이것들이 시시때때로 요구하는 게 너무 많아. -_-;;;
처음엔 그래도 괜찮더니만 레벨 8, 9쯤 되니
몇 시간이 머다하고 불러낸다.
아이폰과 달리 회사에 가지고 다니는 게 아니므로
밤에 잠자기 전
내가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과 퇴근 시간을 이리저리 계산하여
어떤 놈들을 요리해야 가장 좋을지 한참 동안 궁리하고 있다는 걸 깨닫고
그 순간 두 게임을 모두 지워버렸다.
게임이란 즐겁기 위해 하는 거지 스트레스 받기 위해 하는 게 아니라고.
이것들이 어디 감히 날 조정하려 들어.
난 너네들이 부른다고 재깍재깍 달려가는 쉬운 놈이 아니란 말이다.
마비노기도 알바 마감 시간이 정해진 게 귀찮아서 며칠만에 때러치운 난데. -_-;;
어쩌면 내가 약속시간에 강박관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런 걸 더더욱 참을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어기는 걸 참을 수가 없으니까 불필요한 건 아예 시작하지 않는 거지, 흠.
어쨌든 패스.
게임이란 자투리 시간에 하는 거지 내 스케줄을 결정하는 팩터가 되어서는 곤란하다.
그런 건 마감만으로도 족하다고.
덧. 드디어 주말에 울 집에 오시면 최소 대여섯 시간은 내 컴을 차지하시고 프리셀을 하는 어머니께 아이패드를 소개시켜드렸다. 처음에는 터치를 제대로 못해서, 몸을 기울이면 게속 화면 가로세로가 바뀌어서 당황해하시더니 나중에는 몇 시간 동안 텔레비전을 보심과 동시에 게임 시전이라는 기술까지 습득하셨다. 100퍼센트 충전해 놓은 게 하루만에 동나서 결국 오후에 다시 충전에 들어가야 했고. 왠지 뿌듯하군, 음하하하하하핫.
…..결국 프리셀 유료 깔아드렸다.

결국 지웠다”에 대한 4개의 생각

  1. s.

    확실히 일정 시간마다 뭔가를 해줘야 하는 게임은 처음엔 신기하지만 나중이 되면 짜증나더군요. 그래서 최근에 유행한다는 스머프 마을은 받아뒀지만 정작 실행은 안 해봤어요; 방치 플레이 가능한, 널널한 녀석이 좋아요.
    그러다보니 정작 퍼즐 게임에 푹 빠져 지내는 중입니다;;

    덧. 여동생에게 아이팟 터치를 줬더니 남들 다 자는 새벽에 근무할 적에 요긴하게 써먹고 있다네요.(뿌듯)

    응답
    1. Lukesky

      스머프마을도 이런 거랑 비슷한가벼? 근데 그건 관리해줄 애들이 너무 많지 않나? 대체 몇 명이여….아, 난 퍼즐하면서 다시금 깨달았어. 나처럼 머리 나쁜 놈은 머리 쓰는 게임은 하면 안되겠구나..라는거. ㅠ.ㅠ 그대가 알려준 토시 구하기도 한 8판쯤 하다가 포기했다우, 엉엉.

      응답
  2. 디오티마

    때되면 챙겨줘야 하는 건 냥이들로도 충분합니다. 어릴 때 친구들 다 하던 다마고찌인가 하는 것도 안 해봤답니다.ㅎ 물론 그건 쉽게 죽였다 살렸다 하는 게 징그러워서 그런 것도 있어요. 저는 언제나 타임 크라이시스가 최고에요. ㅎㅎ

    응답
    1. Lukesky

      맞아요, 맞아. 냥이로 충분해요. 전 다마고찌 세대가 아니라서. ^^* 타임 크라이시스 좋죠. 요즘엔 거의 못해봤어요. 오락실에 갈 일도 없는데다 갈 때마다 사람이 엄청나게 줄 서 있더라고요. ㅠ.ㅠ 전 역시 헥사 종류가 최고입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