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T 한마리 몰고가세요


 
아, 한 마리로는 부족해. 소대 하나 키우고 잡다. ㅠ.ㅠ

… 하루라도 배설물을 안 치우면 온 세상에 Jabba the Poo가 가득해지겠군. 음. -_-a

AT-AT 한마리 몰고가세요”에 대한 14개의 생각

  1. 나마리에

    너무 귀엽다!! ;ㅁ;ㅁ; 게다가 Jabba the Poo! 하하핫
    똥도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 쓰레기통에 버리기 아까워. 자바가 비닐 봉지에서 탈출하는 장면 안 나오려나 기다렸는데.. 그런 건 없네. ㅋㅋ

    응답
    1. Lukesky

      귀엽지! 귀엽지!!!! 앗, 자바가 탈출하면 지구는 자바들의 손에 넘어가게 될거야! ㅠ.ㅠ

      응답
  2. 딘걸

    꺅 어서 살 수 있는거야 ㅋㅋㅋㅋ

    쉬야를 저렇게 싸면 다리가 녹슬지 않을까 싶은 게 살짝 걱정되기는 하지만. 자바 똥은 진정 원츄! 웬지 싸고 나면 굉장히 시원한 기분이 들거 같아.

    응답
  3. eponine77

    분양하면 제국군들 수입이 짭짤하겠어요.Jabba the poo의 확실한 처리 방법을 제시하는 업체는 틈새수입을 얻을 것이고…^^;;

    이거 보고 문득 드는 뻘 생각이지만…그러면 루크를 비롯한 그 세계의 인간들 사이즈는 어느 정도이길래 얘들을 현대지구인이 키울 정도가 되는걸까요? 베이더 경도 엄지손가락 하나로 제어할 수 있을 정도 이지 않을런지…(물론 사이즈는 중요치 않다 하셨지만…^^;;)

    응답
    1. Lukesky

      헉, 사실 알고보면 루크 등등등은 사실 저희 엄지손가락만한 크기란 말입니까! 손가락 하나로 아버님을 제압할 수 있는 겁니까!!

      응답
  4. revan

    어..어디서 분양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십쇼!!!!
    귀엽습니다. 귀여워요~~
    자바 응가는 모아서 어디에 쓸 수 있을지 심히 고민이 되기도 하네요. 히히.

    응답
    1. Lukesky

      이, 일단 저부터 분양을 받아야 합니다만 워낙 저 넓은 바다 건너라 힘들 것 같아요. 게다가 왠지 넒은 곳에 키워야 할 듯한 느낌이 든단 말이죠. 무엇보다 자바응가가…..

      응답
  5. 사과주스

    으하하하. 너무 귀엽잔아요! 저런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것이라니~~~~~ 다 좋은데말입니다…저 자바 응가는 설마 살아있는 건가효;; 그럼 쓰레기통을 열면 자바 수백 바리가 뭉글뭉글 꿈틀거린다거나…뭐 그런걸까요;;;쿨럭;;;

    응답
    1. Lukesky

      그런데 ATAT는 대체 뭘 먹고 살기에 자바응가를 누는 걸까요…-_-;;;;; 그걸 알아야 키우든말든 할텐데 말입니다.

      응답
  6. s.

    올리셨군요~ 깔깔깔!! ^^
    사진으론 여러 버젼이 있었는데(거대동물화) 저 녀석을 저리도 귀엽게 동영상으로 만들어버릴 줄은 몰랐어요. 양덕은 대단합니다.

    응답
    1. Lukesky

      거대동물화! 앗, 그것도 보고잡다, 와하하하하핫.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덕이 양덕이잖소. ㅠ.ㅠ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