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미스터 폭스” 시사회 다녀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말이라 무작정 신청했던 시사회 중 하나에 당첨되어
기쁘게 “판타스틱 미스터 폭스”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딴 말 필요없고

귀엽습니다. ㅠ.ㅠ 아흑, 정말 귀여워요. 게다가 이 능글능글한 조지 클루니가 되살아난 듯한[아직 안 죽었습니다만. -_-;;] 이 캐릭터는 뭔가요. 아저씨 얼굴이 살아있어!!!! 심지어 걸음걸이마저도 살아있어!!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기술적으로 동물들의 묘사가 매우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원경에서 잡을 때라든가 [특히 먼 거리를 이동할 때] 기절할 때 눈 모양 같은 건 마치 스톱모션이나 2D 셀 애니메이션처럼 “이거 만화예염. >.<“이라고 대놓고 말하고 있다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거 정말 좋아합니다. 크흑. 그렇지만 여우의 얼굴을 클로즈업 할 때 씰룩이는 눈썹과…..귀!!!!! 그 쫑긋쫑긋 움직거리는 귀는!!!!!! 아주 섬세한 것이!!! 아흐흐으으으으으으으윽!!!!! 마치 나일론으로 만들어놓은 듯한 구불구불한 수염과 더불어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시간이 난다면 개봉한 뒤에도 다시 보러가고 싶어요. 꺄앙. >.< 특히 시사회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많았기 때문에 상당히 어수선했거든요. 처음에는 조금 짜증이 날 정도로 말입니다. [전 왜 시사회에 애들도 올 수 있다는 생각을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걸까요.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그렇지만 첫머리부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데다 나중에는 전체적으로 잠잠해진 걸 보니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할 영화인 듯 합니다.

크레딧을 보며 성우들도 성우들이지만 감독 이름이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만 – 웨스 앤더슨 – “스티브 지소의 해저생활”과 “로얄 테넌바움” 감독이군요, 역시. 그래서 쥐 역에 빌 머레이 씨를 캐스팅한 건가. ㅠ.ㅠ 이 사람은 본 영화들 중에서 실망한 게 하나도 없는 듯 하네요. 그때 “장난감 가게”를 못봐서 유감이어요.

덧. 여우는 개과 동물인데 왜 생긴 건 저리도 고양이같을까요.
덧2. 모든 동물들이 정말 죽여주게 사랑스럽습니다. 특히 폭스 씨 아들이 진짜 귀여워요.
덧3. 늑대 장면을 보고 “원피스”의 그 장면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어요, 푸핫.
덧4. 그렇지만 결말은, 생각해보면 참 우울한 내용이죠. -_-;; 야생적인 본능이 운운하면서 마지막으로 자리잡은 곳이 그곳이라는 건….


“판타스틱 미스터 폭스” 시사회 다녀왔습니다.”에 대한 8개의 생각

  1. 12월 24일에 개봉한다고 되있군요, 보러간다면 조조아님 심야다!! 아니…심야도 위험할 지 몰라요, 전 이거 조조로 보러 갈래요ㅠㅠ론리 크리스마스를 위로해 주겠져?! 제발…..그런데 여우가 개과였군요, 몰랐구ㅋㅋㅋ

    응답
    1. Lukesky

      24일 개봉인가요? 그날 개봉하는 영화들이 많네요. 그때라면 정말 아이들 어택이 심하겠어요. 이번 크리스마스 때 안 그래도 가족영화가 없는 듯 보이던데. 아흑. 이거 극장에서 정말 한번 더 보고 싶은데 말입니다. 정말 조조나 심야가 아니면 힘들겠네요, 엉엉.

      응답
  2. 아프

    개봉한 뒤에 보러가도 정말 시간과 장소 선택을 잘 하지 않으면 더 괴로울지도요.. 아..갑자기 ‘지구’를 볼 때의 악몽이….-_-)

    응답
  3. 디오티마

    쫑긋거리는 귀!!!!! 하악~ 눈앞에 그려집니다.
    스타트랙의 악몽 때문에 극장을 가도 되는지 걱정되네요. 자지러지게 우는 갓난쟁이와 초딩 아들에게 우주와 시공간 개념을 설명해주고 싶어하던 어머니를 잊을 수 없어요. ㅠㅜ

    응답
    1. Lukesky

      귀가 막 좌우로 뱅글뱅글 돌아요. ㅠ.ㅠ 귀여워서 죽는 줄 알았다니까요. 수염이랑 눈썹이랑 입가 씰룩거리는 것도 일품이더군요.
      헉, 스타트렉에 어린애를 데리고 왔어요? 대, 대단하신 어머님이시군요. -_-;;

      응답
  4. s.

    여우는 개과이면서 고양이과 특성을 보이는 동물이라지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