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방영 확정

‘태왕사신기’ 편성 최종 확정, 송일국과 한판 승부!

…………전략

배용준 주연의 MBC 퓨전 사극 ‘태왕사신기’의 편성이 최종 확정됐다. 18일부터 방영하는 ‘개와 늑대의 시간’의 뒤를 이어 오는 9월 중순께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비슷한 시기의 경쟁작은 송일국 장진영이 호흡을 맞추는 SBS ‘로비스트’와 북한 무용수 조명애가 출연하는 KBS ‘사육신’이다. 이에 따라 올가을 수목극은 지상파 방송 3사가 자존심을 걸고 준비한 대작들이 한꺼번에 맞붙어 뜨거운 승부가 예상된다

………….후략

+++

아직 정확한 날짜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편성표에 포함된 모양입니다.
흠, ‘개와 늑대의 시간’이 몇 부작인지 정해져있다면 방영 시작 날짜는 달리 생각할 필요 없을 텐데…..기자가 계산하기 귀찮았거나 아직 뭔가 불확정요소가 있거나 둘 중 하나겠네요.

9월 중순에 시작해 12주일 석달동안 한다면 대충 올해 안에 끝나겠군요.
“바람의 나라” 드라마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을려나…..
마음이야 상관없다 해도 현실적인 측면에선 저 놈의 ‘캐왕사신기’가 뚜껑이 열리기 전까지는 드라마 ‘바람의 나라’도 섣불리 대본쓰기가 힘들 테니까요.

제가 정신적 보상을 청구하고 싶을 정도군요. 훗.

덧. 근데 이번엔 믿어도 되남?
하도 양치기 소년, 아니 아저씨한테 많이 당해서 -_-;;;; 

“태왕사신기” 방영 확정”에 대한 9개의 생각

  1. teajelly

    ‘드디어!’ 라고 외치고선 마치 제가 좋아서 기다렸던거 같아서 우울해졌다죠. -_-;

    응답
  2. lukesky

    렉스/ 저로서는 빨랑빨랑하고 끝내!라고 외치고 싶습니다요. ㅠ.ㅠ
    teajelly/ 저도요! 이거 완전 너무 아이러니해서 당황스럽다니까요.
    해오녀/ MBC로서는 우선 저렇게 불은 꺼 놓고 봐야겠죠. 만의 하나 정말 연기되면 볼만할테니. ^^* 한데 이 쪽 기사는 늘 처음 폭로한 놈들이 딱 맞아떨어져서리. -_-;;;

    응답
  3. 에베드

    그날 되어봐야 알 것 같은데요? 하도 뻥을 많이 치셔서…(빈정)
    어떻게 만드셨는지 꼭~ 봐주겠습니다. 네~

    응답
  4. asura

    격하게 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_-; 그나저나 올해 편성에서 밀려났다고 들었는데 9월이라아;;;;

    응답
  5. lukesky

    에베드/ 사전제작인데 어째서 생방송 드라마보다도 더 약속을 못지키는 거냐고요. -_-;;; 전 도저히 못볼거 같아요. 정신건강에 안 좋을 거 같아서.
    stonevirus/ 차라리 나타달라고 울부짖던 게 벌서 2년……
    잠본이/ 정보 감사드립니다. 으헉, 저 사진은……-_-;;; 사진이라도 좀 잘찍지…보도자료 사진 편집이네요. 그건 그렇고 일본은 정말 대단하군요. 저런 책을 내다니.
    asura/ 엠비시 편성팀만 불쌍하죠. -_-;;; 무슨 살얼음을 걷는 기분일 것 같습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