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1990년대 초, 이슬람 세계와 비이슬람 세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음은 누구의 눈으로 보아도 자명했다.”

++++

언제부터 “비이슬람”이 “기독교”를 뜻하는 말이 되었는데??? -_-;;;

하!”에 대한 7개의 생각

  1. 아셀

    꼭, 국가보안법 폐지 주장하면 다 빨갱이다 하는 주장과도 흡사하네요.
    뭐 괜찮아요. 그럴 수도 있지요.
    제게 있어서 세상 모든 사람은 미소녀와 비 미소녀로 나눠지니까(…빠악!)

    근데, 역시 ‘반’ 이슬람이라고 썼으면 덜 욕먹었을 구절이군요.

    응답
  2. lukesky

    아셀/ non-islamic이었어요. -_-;;; 대체 누구맘대로 자기들 편으로 끌어들이는지, 원.

    응답
  3. 하늘이

    으흠…"Only a Sith thinks in absolutes," by Obi-Wan Kenobi …-ㅅ-;; 역시 저 녀석들은 SITH인게 분명하군.

    응답
  4. 돌.균.

    그렇죠 이슬람과 힌두간의 분쟁이 상당히 격화 됐었죠[퍽!] ^ㅅ^;;;;;
    뭐 저 글을 쓴사람의 머리속엔 종교는 기독교랑 이슬람뿐인 모양이지요 -ㅅ-
    참 그러면 카톨릭이랑 프로테스탄트랑 정교회는 어떻게 구분을 해야할지… 전부 이슬람의 적인건가?

    응답
  5. jini

    저는 기독교도입니다만, 도대체 어떤 갈등이 종교적 갈등인데요? 땅 싸움, 석유 싸움, 정치 싸움이 아니구요!!!? 생존 대 탐욕의 싸움을 그런 식으로 포장하다니!!!

    응답
  6. lukesky

    돌균/ 응, 이슬람과 불교도 사이가 안좋았다고 하더군. -_-;;;;
    jini/ 미국은 자신들이 그러는게 "기독교의 복음"을 위한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꼭 저런 인간들이 있지요. -_-;;;;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