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2, 3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웨덴판 밀레니엄 2, 3부를 보고 왔습니다.
이렇게 짧은 텀을 두고 곧장 개봉을 해줄줄은 몰랐기 때문에
하마터면 놓칠 뻔 했어요.
일단 2편은 1편에 비해 훨씬 원작에 충실합니다.
책을 2부까지 밖에 보지 못해 그냥 3부는 영화를 안 보고 넘어갈까 했는데
영화 2부를 보고 났더니 그냥 달리고 싶어지더라고요.
내용 자체가 3부와 이어진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뒷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거든요.
리스베트에 대한 비밀이 거의 모두 밝혀지고, 빈틈도 별로 없습니다.
확실히 뒤쪽으로 가면 갈수록 미카엘의 비중이 줄어드는군요. 아니, 사건해결에 중요한 역할을 하긴 하는데 임팩트가 없달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개인적으로 이 분장 진심으로 마음에 들었지 말입니다. 아흑, 언니 멋져!!!! >.<
3편은 조금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그건 아마 제가 헐리우드 식 영화의 화법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일 겁니다.
뭔가 훨씬 화려하고 집중력 있게,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들 리듬으로 묘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 이건 좀 지나칠 정도로 투박하고 직설적으로 이어진다는 느낌이 팍팍 오거든요. ‘직선적’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군요. 그 점이 많이 아쉬워요. 특히 갱스터와 법정 영화에 일가견이 있는 미국애들이라면 3편을 어떻게 만들어낼지 궁금합니다. 매우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녀석이 나올 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보러 간 친구의 말에 의하면
원작의 소소한 부분을 다 쳐냈는데도 두시간 반이라니….
이야기가 많긴 많은 모양입니다. 하긴, 그런 것 같았어요. 워낙 아무런 설명도 없이 후다닥 진행하더라고요.
여하튼 이왕 볼 거면 스웨덴편 3부작을 다 보시는 게 훨씬 재미날 듯 합니다.
전 역시 리스벳은 헐리우드판보다 스웨덴판 언니가 더 마음에 들어요. ^^*
덧. 3편의 의사선생님 훈남이야. 꺄아!!!
 

밀레니엄 2, 3부”에 대한 2개의 생각

  1. 마스터

    리스벳이 미카엘에겐 점점 아깝다고 느끼던 차, 3부에서 광명을 보았습니다..TT 잡아, 이 아가씨야 잡으라고! …아니, 저쪽은 어차피 낚인 거 같으니 잡는게 아니라 건지[………]

    결국 소설을 못본채 3부까지 달리고 말았는데, 원작을 볼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응답
    1. Lukesky

      저도 사실은 마지막에 ‘제발 리스벳, 이 아저씨랑 연애를 하렴!!!’이라고 썼다가 전 미리암 팬이라, 캬캬캬캬캬. >.< 의사 아저씨도 리스벳에게 낚였으니 이제 보안회사 사장님처럼 필요할 때 달려가는 일만 남았나요. 흐흐.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