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마틴 씨 결국 빌보 하시나봐요!

처음에 거절했다는 이야기가 돌더니만, 하기로 했나 봅니다.

뭐, “호빗”도 델 토로 아저씨에서 다시 피터 잭슨으로 돌아갔으니까요.
아흑, 마틴 씨 진짜 너무 귀여워서 어째요.  
호빗이래, 호빗. 젠장, 진심 잘어울립니다. ㅠ.ㅠ
여하튼, 이뿐만 아닙니다.
드워프 대장인 소린이 리처드 아미티지예요. -_-;;;;;
아니 대체 이게 무슨.  
솔직히 말해 마틴 씨는 듣자마자 꺄악!!! 그럴 줄 알았어!! 넘 잘어울려!!!
였는데 아미티지 씨는 한 박자 늦게 반응했음다.
흠, 그리고 “빙 휴먼”에 출연한 배우도 있네요. 흑, 얘도 봐야하는데.
그리고 부디, 이안 맥켈런 씨가 돌아와주길. 가능성은 높다는데 확언은 없네요.
확정되지 않은 예비 캐스팅 명단도 못지 않게 화려합니다.
제임스 네스빗, 데이빗 테넌트, 스티븐 프라이, 그리고 시얼샤 로넌.
거기에 빌 나이히 씨가 스마우그의 목소리로 내정되어 있습니다.
뭐야, 이 명단. 무서워. -_-;;;;
그런데 대체 스란두일은 누구인게지.
출처는 여기
이미 예전부터 소문이 나돌고 있었던 관계로, 서역 팬아트 하나
참고로 이 사이트 이름은 “Science of Seduction”입니다. 훗
아아, 아저씨, 너무 귀여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이 이런 건 건전한 제 취향 탓입니다. 어머, 제 취향이 어때서요. 방긋]

어머, 마틴 씨 결국 빌보 하시나봐요!”에 대한 16개의 생각

  1. 나마리에

    마틴씨 빌보 너무 좋다!!!!
    그런데.. 소린에 리처드씨? ……………………………

    빙휴먼 나온 애라고 해서 혹시 토비인가 했더니 미첼 했던 친구구나.. 살짝 아쉽당..

    응답
    1. Lukesky

      마틴 빌보 최고야! >.< 후보로 거론 중이라 할때부터 진짜 잘어울린다고 생각했건만, 흐흐흐흐. 리처드 씨는 진짜 의외지 않아? 나도 모르게 머릿속에 '뭥미?'가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니까.

      응답
  2. as

    허걱 마틴 빌보 나이스!!! 그런데 소린에 아미티…지…라고요? 에. 어. 그림이 그려지지가…;;

    응답
    1. Lukesky

      마틴 빌보! 모두가 환영할 캐스팅입니다, 꺄아.
      리처드 씨의 드워프라니….으핫, 솔직히 좀 웃겨요. ㅠ.ㅠ

      응답
  3. PPANG

    정말로 꺄아 꺄아
    호빗처럼 착하고 귀엽고 순박한 얼굴에 왓순이의 그 강단이면 딱이죠. 아 이렇게 기다릴 영화나 드라마가 하나 하나 늘어나면 쇤네는 그냥 애만 타고요ㅠㅠ

    응답
    1. Lukesky

      꺄아꺄아!![두 손 꼭 잡고 빙글빙글 춤을 춘다.] 게다가 저 얼굴에 빌보의 장난기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지 말입니다!

      응답
  4. 곤도르의딸

    엑, 델 토로에서 피터 잭슨으로 바뀌었나요? 것도 몰랐네요.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팬아트는 레알입니다. 흐…. 영국 가면 저런 호빗들이 정말 많을까요.

    응답
    1. Lukesky

      정확한 원인은 모르지만 일 진행이 계속 더뎌지면서 델 토로 씨도 손을 떼고[이쪽도 불화가 있었던 듯?] 다시 피터 씨랑 협상한 걸로 알아요. 저로서는 조금 아쉬웠지요.
      …..영국에 가야하는 걸까요…..

      응답
  5. Novus

    이 작품 캐스팅 소식 정말 대박오브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잘 맞춰 데려왔는지!! 기다릴 보람이 있습니다. 흐흐 ~시간이야 금방 가겠죠.

    응답
    1. Lukesky

      기획 단계에서 시간을 어지간히 잡아먹었으니 이제 좀 속도가 붙길 바랍니다. 이건 뭐 반지보다도 더 오래걸리는 것 같은 느낌이니.

      응답
  6. EST

    마틴 프리먼이 빌보 한다고 해서 이정도면 충분히 납득! 하며 좋아했는데 스마우그 목소리가 빌 나이히라니 이건 또 즐거운 뒤통수 치기로군요^^

    맥컬런 옹 간달프도 그렇지만 전 엘론드도 당연히 휴고 위빙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어째 그쪽 소식은 들리질 않아서 좀 불안하네요. 어둠숲의 엘프 왕은 아마도 스란두일일텐데 혹시 올랜도 블룸이 살짝 분장하곤 내가 애비요 하며 나오지 않을까 뭐 그런 기대도 해본답니다.

    응답
    1. Lukesky

      저도 빌 나이히 소식을 듣고 와하하하하 기뻐했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선물 같았달까요. ^^* 아웅, 스마우그 아저씨 정말 능글능글해지겠어요. 푸핫. 게다가 피터 호빗이라면 분명 스마우그한테 신경 잔뜩 써줄텐데 말이죠.
      으악, 올란도 스란두일은 안돼요!!! 미안한 말이지만 올리의 연기력으로 그 못되쳐먹은 스란두일을 할 수 있을 리가 없어요!! 제가 스란두일을 제일 좋아한단 말이에요, 흑.

      응답
  7. polly

    앜!!! 귀요미 왓슨이 빌보 역할을 맡다니!!!ㅠㅠㅠ으앙 너무 잘어울려요 ㅠㅠㅠ 저 멀뚱멀뚱 한 표정으로 빈둥거리다가 간달프 만나 말 잘못걸어서 덜미 잡히는거 꼭 보고싶지 말입니다..
    근데 리처드 아미티지가 소린이라니..아니 리쳐드아미티지가 우째 드워프를..아니 얼굴분위기는 소린이라면 왠지 어울리는데요,ㅋㅋㅋ아니 드워프라니…드워프라니..

    응답
    1. Lukesky

      맥켈런 씨의 그 능청스러움과 마틴 씨의 귀여움이 결합되면 훌륭한 만담 커플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지 않습니까!!! 아미티지는 너무 잘생겨서 순간 놀란 것 같아요. 사실 지저분하게 입혀놓으면 나름 소린에게는 잘 어울릴지도요. 하지만 그 배우의 키를 생각하면….-_-;;;; 매치가 안되는 건 사실이죠. 와하하핫.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