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음, 신경 안쓴다고 했는데…^^

…………사람 마음이라는 게
정말 마음먹은 대로 되는 게 아니라서요.

이종원 ‘에덴의 동쪽’‘바람의 나라’로 불륜 연기 탈출

…..전략
이종원은 이어 ‘바람의 나라’에선 고구려 유리왕의 아들 해명태자로 등장한다. 당시 강대국인 부여에 대치하다가 비극적인 최후를 맞게 되고, 동생인 무휼(송일국)로 하여금 부여 멸망이라는 야심을 갖게 만든다. 7회까지 등장하며 온건파인 아버지 유리왕(정진영)과 강한 대립을 보이는 동시에 동생의 성장에 영향을 끼치는 인물이다.

+++

해명태자가 7회까지 등장하는군요. 그럼 정말로 혜압이 해명이랑 짝짜꿍하다가 무휼이 유모로 들어간다….스토리로 흘러가는 겁니까. -_-;; 아악, 그것만은 제발, 아악!!!!! 제발, 조옴!!!!!!!!!!

그리고 부여에 대치하다가 비극적인 최후………….엉?
저기, 자결하는데요? 삼국사기에 떡 하니 나오는데요? 그것도 웬 부여? 문제 생긴 건 황룡국 아냐????
멀리 갈 필요도 없이 인터넷 백과사전만 뒤져봐도 나오거든요????

이봐요, 정통 사극이래매!!!!!!!! 이럴려면 아예 선전을 그렇게 하질 말든가!!!!!!!!!!!!!!!!
빈칸을 채우세요, 빈칸을!!! 이미 있는 거 수정액으로 지우고 고쳐쓰지 말고!!!!!!
아니, 다시 생각해보면 자결도 “비극적인 최후”가 맞긴 한데….지금 봐서는 그게 아닌 것 같은걸? -_-;;;;

여하튼 뚜껑 열려봐야 자세히 알겠습니다만,
….뚜껑을 열기도 전에 김이 다 새버리면 어쩌자는 겁니까. ㅠ.ㅠ

아, 나 신경 끈다 그랬는데, 흑. 왜 이리 맘처럼 안되는 거죠.

그래도 이종원씨는 나쁘지 않군요. 연기도 괜찮고, 비주얼도 잘 어울릴 듯 하고.
한테 이 놈의 극이 어떤 나이대로 흘러갈지 이젠 도무지 짐작도 안 갑니다.
역사상 해명이는 스물한살에 죽었단 말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저 얼굴을 21세로 보는 건 좀, 너무하잖습니까. 물론 이종원씨는 잘생긴 얼굴이라 분장을 하면 꽤 괜찮게 나올 듯하지만….음
하긴, 송일국씨가 무휼이긴하죠 -_-;;;;;;; [내 마음속 무휼이는 아직 풋풋한 18세란 말입니다, 흑. ㅠ.ㅠ]

제 기억속의 이종원씨는 혜수 누님과 함께 나온 “짝”이라서, 저 불륜 어쩌고 기사 제목이 영 마음에 안드는군요. 하긴, 본인은 오죽하겠습니까마는.

……..연이와 이지 캐스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우.

언제쯤 저는 실낱같은 희망을 버리게 될까요. -_-;;;

어, 음, 신경 안쓴다고 했는데…^^”에 대한 12개의 생각

  1. 해명태자

    ……그러니까 결국은 주몽의 해모수 역을 바람에서는 해명이 한다는 거잖아요. -_-+

    응답
    1. lukesky

      안 봐서 몰라 -_-;;
      아, 무휼이가 어렸을 때부터 비범한 건 기록에도 있는데 진짜 웬 헛소리야!!!!!!! 짜증나 돌아가시겠네.

      응답
  2. 바싹유과

    …OTL…마음속에서 스산한 바람이 불 따름입니다…ㅡ.ㅜ

    응답
  3. 곤도르의딸

    이종원… 흐흐흐; 송일국이 무휼인 시점에서 이미 반쯤 포기했지만 저들이 10대 20대 연기를 할 거라 생각하니 가슴이 아프군요. 기사 쓰는 인간이 무식한 건지, 드라마가 정말 저따구로 만들어질 예정인지는 만들어진 것을 봐야 알 듯 하긴 합니다만;;

    응답
  4. 세류

    ………….ㅠ.ㅠ………………………………………………….아 놔…
    세류가 어찌될지 걱정하는 것은 아무래도 사치일 듯…
    난 마음도 머리도 비우고 싶다……(그게 될지 몰라;;;)

    응답
  5. lukesky

    바싹유과/ 막 무서워지려고 해요. ㅠ.ㅠ 괴작이 나오면 어쩌죠.
    곤도르의딸/ 불행히도 후자일 듯 하여 더욱 두렵습니다. ㅠ.ㅠ 선례를 생각해보면 연예계 기자들의 저런 기사들은 약간 어긋나긴 해도 대부분 맞아 떨어지더라고요.
    세류/ 으흐흐흐흑, 세류마마…ㅠ.ㅠ 아, 진짜 어쩌면 좋죠…ㅠ.ㅠ 또 중성적인 여전사 어쩌구 하면 진짜 때려 치울 겁니다.

    응답
  6. eponine77

    해신pd라고 할 때 부터 좀 불안 하더니만…불안 하더니만…불안 하더니만…불안 하더니만…불안 하더니만…불안 하더니만…X 10000….

    응답
  7. misha

    이종원 연기/얼굴은 괜찮으니까 그러마 하는데 나이가나이가나이가OTL
    그야말로 총체적 난국에 처한 상황이로군요. 뭐 하나 희망적인 게 없으니ㅠ_ㅜ

    응답
  8. lukesky

    thoeend/ 후우. 제발 소리가 나와요. ㅠ.ㅠ
    eponine77/ 전 그래도 일말의 희망을 품었건만…ㅠ.ㅠ
    misha/ 나도 이종원 씨에 대해서는 꽤 괜찮은 캐스팅이라고 생각하는데, 나이가….-_-;;;;; 하지만 앞에도 말했듯이 송일국씨가 무휼이라구….[먼산] 나름 비주얼이 맞을지도, 후우.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