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허니와 클로버 연재분…

비록 가명처리 했지만 미리니름 가득입니다.


A군이 B양에게 했다는 그 대사와
그 장면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허니와 클로버 작품을 사랑하는 다른 모든 분들과 마찬가지로,
저런 두 사람의 모습에 팬으로서 행복하지만 동시에 가슴이 찢어집니다.

크흑, 정말이지 사랑이 사람을 바꾸는구나, A군!!!!!!!!!!
난 정말 그 대사가 그대의 입에서 나왔을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고오!!!
내가 이러니 그대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잖아아아아아아……..ㅠ.ㅠ

………라기보다는,
C군 때문에 눈물이 멈추지 않아요…….ㅠ.ㅠ
많이 다쳐도 다시 일어나겠지? 응? 응?? 그럴 수 있지????? 괜찮아, 괜찮아. 괜찮다구우….ㅠ.ㅠ 너무 아파하지 말아줘.


아이고, 강철과는 다른 의미로 사람의 가슴을 후벼파는 이 작가님아아!!!!!!!
이거 잘하면 애니 2기 나오기 전에 마무리 나오겠는걸요.

여하튼, 한국판 단행본 언제 나와아!!!!!!!!!!!!!!

이번 허니와 클로버 연재분…”에 대한 11개의 생각

  1. kuroneko

    아…누가 누구인지 알 것 같아서 더더욱 마음이 아파요. C군. 세상의 수많은 누나(응?)들이 응원하고 있으니까 힘내!!!

    응답
  2. 솔밤

    뜨아 저도 누가 누구인지 알 거 같아요. 안돼 c군!!! 전 c군을 응원하고 있다고요~ㅜㅜ 힘내, 너같은 녀석이 마지막에 승리하는 법이야(…..) 뭐 영원히 보답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으아앙).

    응답
  3. 우미

    서…설마…대충 누가 누구인지 알것 같은데 아니기를 빌어요…ㅠ.ㅠ!!!! 저도 A군 팬이긴 하지만…ㅠ.ㅠ 영원한 아이돌은 솔로여야 하는 법인데 으흐흑…ㅠ.ㅠ

    응답
  4. lukesky

    kuroneko/ 전 사실 8권의 그 미묘한 물 이야기를 보고 "어라? 혹시 C군?"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아흑, 정말이지 C군은 정말 응원을 안 할 수가 없어요!!!!
    솔밤/ 아무리 가명이라도 저렇게 써 놓으면 아무래도…ㅠ.ㅠ 저도 연애는 C군 편인지라!! 아악, B양이 안 넘어갈 지도 몰라, C군!! 아직 포기하지 마아!!!
    funnybunny/ 사실 B양이 저 대사를 어찌 받아들일지 모르겠지만……저건 거의 고백 수준이라서요. ㅠ.ㅠ
    AMAGIN/ 진짜 가슴 아파요. ㅜ.ㅜ 저 세명은….
    마스터/ C군을 응원 안하는 팬들은 거의 없을 거라 봐요. -_-;; 아무리 A군이 매력적이라고 해도[절 보세요!!!]
    우미/ 으흑, 으흑, 으흑, 저 작가님 정말 어케 마무리를 지어주실지…평범하게는 안 만들어줄 것 같은데…ㅠ.ㅠ

    응답
  5. lukesky

    에베드/ 으흑, 저도 좋아하기는 A군을 더 좋아하지만….ㅠ.ㅠ [그건 그렇고 저 대사를 U씨의 목소리로 상상하니 저 죽어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