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30제] 4. 머리카락

scene 1:
전 은하계에서 가장 화려하다는 코루스칸트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발코니에서, 나부의 젊은 여성의원 파드메가 아름다운 갈색의 곱슬머리를 브러시로 빗어 내리고 있다. 흐뭇한 미소를 얼굴 가득 떠올린 채,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젊은 제다이 아나킨 스카이워커.

아나킨: 정말……..아름답군요.
파드메: (유쾌하게) 그건 내가 지금 사랑에 빠져있기 때문이야.
아나킨: 아니, 아니죠. 내가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이라구요.
파드메: 그럼 단순히 네 눈에 콩깍지가 씌워서 그런 거란 말야?
아나킨: (장난스런 웃음기) 뭐, 그렇다고 할 수 있겠군요. 하하하하하!
파드메: 호호호호호호~~

두 연인의 웃음소리
페이드 아웃

scene 2:
전 은하계에서 가장 화려하지만 동시에 지저분하다는 코루스칸트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발코니에서, 신공화국의 정치지도자 레이아 올가나 솔로가 아름다운 갈색의 긴 곱슬머리를 브러시로 빗어 내리고 있다. 평소처럼 약간의 냉소가 감도는 미소를 얼굴 가득 떠올린 채,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전 밀수꾼이자 신 공화국의 영웅 제너럴 한 솔로.

한: 정말……..길군.
레이아: 내 여성적인 매력을 보여주려면 머리라도 길러야 한다구요. 이걸 자르면 감독이 의회에 나갈 때도 황금비키니를 입어야 한다고 할지도 몰라요.
한: (걱정되는 목소리로) 그런데 레이아……언제쯤 끝내고 자러 올 거요?
레이아: 왼쪽 허리 부근까지 빗었으니까 한 두 시간만 더 기다려요. 아얏! 또 걸렸네.
한: (한숨) 하아….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린다) 아무래도 밤중에 바리깡으로라도 밀어버릴까. 이래서야 언제쯤 2세를 본단 말야.
레이아: (눈을 치켜뜨고) 지금 뭐라고 했어요? 머리를 어쩐다구요?

레이아, 브러시를 한에게 집어 던진다.
점점 커지는 두 사람의 목소리.
페이드 아웃.

scene 3:
한밤중. 어린 부부가 화려한 침대에 누워 작은 숨소리를 내며 자고 있다. 아나킨이 고통스러운 목소리로 끙끙거리며 뒤척이다가 갑자기 눈을 뜬다.

아나킨: 헉!
파드메: (졸린 목소리) 애니? 무슨 일이야? 좋지 않은 꿈이라도 꾼 거야?
아나킨: 아무 것도 아니에요. 그냥 자요, 파드메.
파드메: 무슨 일인데? 솔직하게 말해봐.
아나킨: ….꿈속에서….당신이 바리깡으로 머리를 시퍼렇게 밀고 빨간 카펫 위에서 다른 남자와 시시덕거리는 모습을 봤어요….
파드메: 난 머리를 밀지 않을 거야. 약속할게. 그러니까 그건 개꿈이야.
아나킨: 아니오! 내가 약속할게요! 당신이 빡빡머리가 되도록 내버려두지 않겠어!

페이드 아웃.

scene 4:
한밤중. 아까까지 날카롭게 대치하던 부부가 결국 침대에 함께 누워 작은 숨소리를 내며 자고 있다. 레이아가 고통스러운 목소리로 끙끙거리며 뒤척이더니 갑자기 눈을 뜬다.

레이아: 헉!
한: 응? 왜 그래? 무슨 일이오? 아니, 땀을 흘리고 있잖아! (허둥지둥 상체를 일으킨다) 레이아?
레이아: 아, 아악! (팔다리를 버둥거리며 뭔가를 말하려고 하지만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입을 열지 못한다) 으….으….으윽.
한: 레이아! 왜 이러는 거야! 혹시 지금 가위에라도 눌리는 거요? 안 좋은 미래라도 본 거요?
레이아: (힘들여 입을 연다) ….당신, 지금 내 머리카락 깔고 앉았어.

한의 비명소리와 함께 페이드 아웃.


++++

하지만 나탈리는…머리를 빡빡 밀어도 예쁘기만 하던걸요. ㅠ.ㅠ
에피 6 이워크 마을에서 레이아의 머리를 볼 때마다 저걸 어케 빗나….하고 생각했었죠. -_-;;;; 그거 풀고자면 진짜 대박일 듯.

[스타워즈 30제] 4. 머리카락”에 대한 21개의 생각

  1. asura

    맞습니다. 정말 머리를 그렇게 밀고도 예쁘다니 사기에요 사기..=_=;; 역시 파파 어웨이한 이야기이니만큼 인간 종족이 아닌 게 분명..(투덜)

    응답
  2. rucien

    으하하하하하하!;ㅁ; 절묘합니다. 절묘해요. 잘 읽었습니다>ㅁ</ 아아 이 두 커플이 이렇게 귀여워 보인 것도 간만입니다.

    응답
  3. 곤도르의딸

    과연 한 솔로는 어떻게 2세를 본 걸까요! 옆에서 레이아 빗는 거 좀 도와주면 1시간 정도는 단축시킬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푸하하하..

    응답
  4. Mushroomy

    다리 대신 긴 머리군요. 편하게 다리를 얹었으면 머리 빗느라 고생 안 해도 될 터인데…. 참, 파드메의 첫 번째 대사에서 ‘지금’이란 단어가 중복되었어요.

    응답
  5. ㅁAㅁ

    음 제가 아는 분들중에 허리까지 머리를 기르셨던 분이 계신데, 그러더군요. "하루에 한시간만 머리에 투자하면 그다지 힘들지 않아."
    근데 그 한시간이 과연 유적자적 한시간이었을지 피땀어린 한시간이었을지는 잘..;;

    응답
  6. qwan

    한은 아마도 결혼 전에 미용사 자격증을 따 두었을 듯 합니다.(긴 머리를 어떻게 처리해야 아내-혹은 애인과 밤일을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연구 자료를 팔아 떼돈을 벌었다던가…)

    응답
  7. lukesky

    asura/ 두상이 정말 귀여웠어요. >.<
    Eugene/ 끔찍하도록 길었죠. –;; 거기다 머리를 땋아서 곱슬머리에…..
    Nariel/ 머리 긴 분들은 자다가 머리 찝혀본 기억이 한번쯤 있을 것 같아요. ^^*
    THX1138/ 그러게 가정용 드로이드를 하나 구했어야….
    rucien/ 2세대 커플은 왠지 만담커플 같아서……
    곤도르의딸/ 으하하하, 하지만 팰콘 호 수리도 제대로 못하는데, 레이아가 한의 손재주를 믿었을리가 없었을 거 같아요…^^
    Mushroom/ 아, 지적 감사합니다. ^^ 수정했어요.

    응답
  8. lukesky

    ㅁAㅁ/ 저도 어린시절 엉덩이까지 길러본 적은 있습니다만…. 어머니가 빗겨주신지라 머리를 땋을 때마다 무지 아팠지요. ㅠ.ㅠ
    사과주스/ 그런데..잘 때 베이글 머리를 하면 왠지 무드가 안 살아서 2세를 더못만들었을 거 같지 않나요? ㅜ.ㅜ
    qwan/ 그런데 한도 워낙 게으른 인간인지라 >.<

    응답
  9. 체샤고양이

    음.. 한은 츄바카와 오래도록 같이 지내서 헤어를 다루는데는 일가견이 있을 거야요 (하지만 모니터 보고 입 막고 웃고 있다구요. >▽^;;)

    응답
  10. Hobbie

    레아…원래 패션이고 헤어고 신경 안쓰는 놈이라서,에피 4에서도 별로 웃기거나 하진 않았는데 말이죠(주변사람들이 지적하든 말든)

    특히 에피 5,6 부턴 외모가 업그레이드(?) 되셨기 때문에…

    덧. NJO 초반인가 중반인가,레아 한번 머리 빡빡 밀었습니다(…)

    응답
  11. lukesky

    체샤고양이/ 우하하하, 이런 츄이를 깜박 했군요. >.< 밤이면 밤마다 자연스레 곱슬거리는 털을 위해 머리를 땋고 잠자리에 드는 츄이의 이야기도 써야할까 봅니다. ^^*
    Hobbie/ ……..아니 레이아는 왜 또 머리를 미는 겁니까아…ㅠ.ㅠ 으어어어어어어 확실히, 레이아는 워낙 다른 데 신경쓸 게 많아서 패션에는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 것 같긴 해요. ^^*

    응답
  12. 돌.균.

    푸하하하하하 악몽에이은 머리를 깔고앉은 상황이라니 ^ㅅ^;;;

    응답
  13. Mushroomy

    그러고 보니, 저도 머리가 꽤 긴 편인데[허리 아래까지는 안 내려오지만;;;], 자다가 상체를 들어 올릴 때 머리가 등에 깔려서 머리가 잡아 당겨지는 느낌이 들 때가 종종 있죠.[그래서 머리를 베개 위애 깔아 놓고 잔다거나, 옆으로 누우면 머리 위로 빗어 올리며 잔다거나…]

    응답
  14. lukesky

    돌균/ 근데 저거 진짜 아파…..–;;
    Mushroomy/ 맞아요, 맞아. 베게 위에 주욱 깔아놓고 자곤 했죠. ^^*
    세이/ 엄청난 노고가 필요한 스타일이잖습니까..
    블랙/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 그러고 보니 예전 어떤 추리소설에 밧줄처럼 땋은 머리카락으로 살인을 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으음.

    응답
  15. 세류

    한때 내가 내 머리 깔고 앉은 적도 있었는데;;
    지난주에 머리를 좀 자르긴 했는데, 당분간 계속 좀 더 길러보지 뭐..^^..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